서일어학원, NEAT 대비 주니어용 교재 출시
작성일 2011-11-02 오전 9:49:00 조회수 13278

단계별 학습과 다양한 학습 콘텐츠로 NEAT 대비에 도움

ⓒ 뉴스타운
서일어학원이 내년 처음으로 시행되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National English Ability Test)을 앞두고 주니어용 NEAT 교재를 출시하였다.

 

서일어학원 산하 서일영어 연구소는 3년여 간의 연구·개발과정을 거친 NEAT대비 코어 스터디 시리즈(Core Study Serie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교재는 총 5단계 30권으로 되어 있으며,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말하기(Speaking)와 쓰기(Writing) 능력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서일 영어 연구소 관계자는코어 스터디 시리즈의 특징은 우선 수준별·영역별로 나눠 통합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점이라며초급단계에서는 듣기(Listening)와 말하기(Speaking)에 중점을 둬 학생들이 영어에 흥미를 가질 수 있고, 이후 중·고급 단계에는 듣기, 말하기 외 읽기(Reading)와 쓰기(Writing) 영역을 더해 실제 시험을 위한 통합적 학습 능력을 키우게 했다고 말했다.

 

또한, 교과과정과 연계된 어휘 1600단어와 필수구문 등을 넣어 실제 학교 시험에서의 활용도가 높고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아동발달심리 단계를 고려한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5단계의 단계별 학습 콘텐츠를 다양화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더불어 최근 시험의 대세인 인터넷 기반 시험(iBT, Internet Based Test)을 대비했다는 장점과 함께 플래시 카드나 교사지침서, iBT 프로모션 테스트 같은 다양한 학습보조 기능과 편의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국내 최초로 ESI 학습법을 도입한 초·중등영어전문학원인 서일어학원은 iBT형식의 주니어용 NEAT 모의고사 SJ NEAT(Seoil Junior Neat)도 개발해 무료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SJ NEAT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4대 영역의 실용영어를 평가한다. 5급으로 구성되며 1~2급은 고급수준의 실력이 갖추어진 중학생 이상, 3~5급은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평가 시험이다.

 

전국 서일어학원 또는 서일영어학원을 방문하면 SJ NEAT의 무료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서일어학원 홈페이지(www.seoilenglish.com)와 전화(02-523-2613)를 통해 NEAT는 물론 IBT, TOSEL, PELT등의 국가영어 능력 평가 시험과 초등학생·중학생 영어 교육법 등에 대한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등록 (0/500자)
목록보기